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정보

명지 카페 유럽풍 느낌을 제대로 살렸어요

by 알았게 2021. 5. 10.

주말에는 여자 친구와 함께 유럽풍 느낌이 물씬 풍긴다는 유동 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지금까지 명지 카페 다양한 곳을 둘러봤지만 이렇게 유럽풍 느낌을 제대로 살린 곳은 처음이었네요.

 

썸네일
썸네일

명지 카페 - 유동커피

 

 

  • 부산 강서구 명지 국제 2로 80 (명지동 3599-1)
  • 매일 08:30 - 23:00 (마지막 주문 22:00)
  • 051-205-2002

 

유동커피-외관
외관

위치는 명지 E-편한 세상 상가 1층에 있으며 부산지방법원 후문 맞은편에 있습니다. 매번 카페를 방문할 때면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이번에 방문한 유동 커피는 큰 규모의 상가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했네요.

 

유럽풍느낌의-내부모습
내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카페 내부는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유동 커피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려내고 있었고 샹들리에가 있어서 그런지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네요.

 

 

다른 카페와 비교했을 때 특별한 점이라면 바로 카페 옆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었죠. 덕분에 커피는 유동 커피에서 디저트는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구매해서 각각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시간대별로 빵도 종류별로 나온다고 하니 방문하기 전 미리 전화해서 어떤 빵이 몇 시에 나오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메뉴판
커피-메뉴

메뉴가 엄청 다양하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웬만한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들은 모두 준비되어 있었네요. 아메리카노의 경우 4,500원 그 외 라테류는 평균 5,5000원 정도였는데요, 금액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실패 없는 메뉴 선택을 위해 가장 인기가 많아 보이는 티라미수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를 주문할 때에는 본인이 원하는 원두를 직접 고를 수 있더라고요. 저희 커플은 원두에 대해서 잘 모르고 커피를 마시기에 직원분께 맡겼는데 평소 본인의 입맛에 맞는 원두를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원두-종류
원두-캡슐

커피 주문 후에는 유동 커피 원두와 에스프레소 캡슐, 콜드 브루, 키링 등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도 유동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판매되고 있는 것 같은데 필자는 집에 원두를 추출해서 먹을 수 있는 기계가 없어서 따로 구매하진 않았네요.

 

많은-종류의-베이커리
베이커리

남는 시간에 바로 옆에서 운영 중인 베이커리 집도 구경해봤습니다. 유동 커피에서도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었지만 아무래도 종류가 적다 보니 대부분의 손님들이 여기서 구매를 하시더라고요. 빵 종류도 많이 있었고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저희 커플도 휘낭시에 하나를 사 먹었네요.

 

유동커피-티라미수-라떼
음료

티라미수 라테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주문해서 그런지 제대로 취향저격당했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우유의 풍미가 잘 느껴져서 동떨어질 때마다 생각이 날 것 같은 음료였네요. 평소 카페를 좋아하시고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명지 카페 중에서도 유동 커피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조용한 분위기 때문에 공부하기에도 적합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