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메뉴 총정리

반올림피자샵 메뉴 추천 불벅치즈링

by 알았게 2021. 5. 26.

여름이 다가오기 전 체중조절을 하기 위해서 한 동안 배달음식은 시켜먹질 않았는데 어제는 치팅데이라는 명목 하에 반올림피자샵 메뉴 중 불벅치즈링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큰 기대 없이 주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이 있더라고요.

 

반올림피자샵-썸네일
썸네일

반올림피자샵 메뉴

 

 

사실 처음부터 불벅피자링을 주문하려던 건 아니었습니다. 최근에 새로 나온 아이유의 Pick 피자를 주문해서 먹으려고 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대가 조금 나가더라고요.

 

반올림-아이유의-선택-피자
신메뉴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4가지 메뉴를 골고루 먹기 위해서 이 정도의 금액대를 소비해야 될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다른 피자로 눈길을 돌리게 된 것 같아요. 내 맘대로 Pick 메뉴는 추후에 할인 이벤트가 생긴다면 그때 주문해서 먹어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고구마가-듬뿍-올라간-피자
인기메뉴

그 외에도 반올림피자샵의 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피자도 보였는데요,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반올림 고구마 골드였어요. 고구마 무스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함과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보이더라고요.

 

불벅피자와-포텐피자
주문한메뉴

마음 같아서는 가족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구마 피자를 고르려고 했지만 누나의 완강한 선택에 결국 불벅 치즈링이라는 메뉴를 고르게 되었답니다. 금액대는 작은사이즈 19,000원 큰 사이즈 21,9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3천 원 추가하고 가장 큰 사이즈로 주문했답니다.

 

반올림피자샵-깨끗한-포장상태
포장

불벅 치즈링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서 주문했고 리뷰 이벤트를 통해서 오븐 스파게티도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주문 후 30분 만에 배달이 도착했고 포장상태도 양호해서 첫인상은 합격이었답니다.

 

주문했던-불벅-치즈링-피자
불벅-치즈링

개봉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토핑도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보통 피자 홍보를 할 때 실물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정도로 과장해서 토핑이 많이 들어있는 것을 보여주는데 반올림피자샵은 홍보물에서 봤던 모습 그대로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어요.

 

토핑-확대한-사진
불고기-토핑

지금까지 먹어왔던 다양한 피자 브랜드 중에서 제일 토핑이 많이 들어있었고 불고기뿐만 아니라 야채, 치즈까지 듬뿍 올려줘서 먹으면서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하나도 들지 않더라고요.

 

 

불벅 치즈링의 맛은 햄버거집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불고기버거 맛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불고기 특유의 간장 베이스 소스 맛이 잘 표현되어 있었고 고기와 함께 중간중간 씹히는 스위트콘, 올리브가 식감까지 더해줘서 지금까지 먹어왔던 피자 중에서 top 3안에 들어간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무료로-받았던-소스들
핫소스

피자를 먹으면서 아이유 포토카드도 볼 수 있었어요. 총 4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중에서 후드티를 입은 아이유를 볼 수 있었답니다. 뒷면에는 사인도 있어서 평소 아이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올림 피자샵에서 주문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서비스로-받은-오븐-스파게티
오븐스파게티

리뷰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오븐 스파게티는 피자와 비교했을 때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 스파게티 모두 치즈 양이 많아서 이 부분은 매우 만족하며 먹었네요.

 

푸짐한-스파게티-양
듬뿍-담긴-치즈

토파토 소스는 조금 진한 편이었고 면발에 골고루 잘 스며들어서 평소 스파게티를 즐겨 드시는 분들도 호불호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남은 스파게티 소스에 피자 끝부분을 찍어먹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이렇게 드시는 것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오늘은 반올림피자샵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고 불벅 치즈링에 대한 후기글을 남겨봤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갈릭소스에 대한 언급을 못 해 드렸는데 묵직한 플레인요거트맛이 나는 소스라서 치즈크러스트와 함께 먹었을 때 궁합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혹시라도 아직까지 못 드셔 보신 분이 있다면 함께 드셔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