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렌차이즈 메뉴 총정리

카페 051 메뉴 살펴보기

by 왁자지껄 현쓰 2021. 3. 14.

우리나라 성인의 연간 1인 커피소비량은 353잔으로 전 세계평균 132잔보다 2.6배나 많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는 것 알고 계신가요?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선호하다보니 새로운 카페들도 많이 눈에 띄는 것 같네요. 저 역시 매일 아침 모닝커피를 즐기곤 하는데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카페 051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051-썸네일
카페-051-대표사진

카페 051 메뉴

프랜차이즈 카페를 방문할때면 매번 어떤 신메뉴가 나왔는지, 사람들에게 호불호없이 인기가 많은 메뉴가 무엇인지 한번씩 검색을 하고 매장을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방문하는 카페 051 메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하는 폭이 넓었습니다. 가격대는 기본 1,500원부터 시작하는데 사이즈에 따라서는 4,500원까지 있답니다. 가장 비싼 금액의 음료도 유명 브랜드의 카페와 비교하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카페 051만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싶네요.

 

 

051-카페-커피-메뉴판

 

카페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커피는 12가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바닐라라떼, 시나몬라떼, 라떼가 달고나 이 3가지 메뉴가 인기메뉴로 뽑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은은하게 올라오는 시나몬라떼가 저에게는 베스트 메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라떼-메뉴판

 

라떼는 11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을 띄고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오곡라떼, 흑임자라떼, 고구마라떼, 그리고 설향 우유 이렇게 4종류를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흑임자와 오곡은 은은하게 고소한 맛을 보여줘서 부모님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콜드브루-메뉴판

카페 051 메뉴중에는 캔으로 판매되는 상품도 있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커피를 주문할 때 다음날 먹을 커피까지 주문해서 냉장보관을 많이들 하시는데 이런 고객을 위해서 편의성이 좋은 캔커피를 판매중이랍니다.

 

 

총 8가지 메뉴가 있으며 콜드브루라 카페인 함량이 낮은게 포인트랍니다. 저 같은 경우 콜드브루 바닐라300ml를 맛봤는데 콜드브루답지 않게 진한 커피 맛과 바닐라의 조합이 생각이상으로 괜찮았답니다.

 

매장-전반적인-모습

사진으로 올리지 않은 카페 051 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티, 에이드, 쥬스, 스무디&프라푸치노,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다보니 한번쯤은 가볼만한 카페라고 말쓰드리고 싶네요.

 

 

 

 

댓글